본문으로 바로가기

예약·참여

<가을날의 뜨락음악회>_7시 공연

<가을날의 뜨락음악회>_7시 공연

별도문의
공연일시
2015.09.19 19:00~20:30
공연장소
야외
출연진
사포/필하모닉 첼리스트 앙상블/가야금빛/라스트라다/무지카덴탈레
참가대상
전체관람
입장안내
무료

공연내용


사회적기업 ()마당과 함께 하는 가을날의 뜨락음악회

그 열아홉 번 째 이야기가 올해도 국립전주박물관 야외뜨락에서 펼쳐집니다.

 

 소슬한 가을 저녁모두가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

 

가을의 선율이 흐르는 박물관에서 이웃과 가족음악가와 관객이 하나 되는

정다운 음악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프로그램| _ 90분 공연


현대무용단 사포

□ 현대무용단 사포는 창단 29주년을 찾은 대표적인 현대무용단이다깊이 있는 무대를 비롯해 대중과 호흡할 수 있는 창작무대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특히 이번 뜨락음악회에서는 관객과 함께 참여하고 호흡하는 말을 걸다작품을 선보인다.

 작품 말을 걸다는 5개의 시리즈로 구성된 창작품으로 카페 공연을 시작으로 그동안 미술관사찰레스토랑,역사공간 등에서 공연된 바 있다.

 

필하모닉 첼리스트 앙상블

  1992년 창단한 필하모닉 첼리스트 앙상블은 활발한 실내악 연주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전주시향 첼리스트 김홍연을 중심으로 5~7명의 첼리스트가 함께 한다.

 드보르작의 고요한 숲’, 바흐의 재클린의 눈물’ 등 정통 연주부터 대중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영화 O.S.T 등을 함께 연주한다.

 

가야금 앙상블 가야금빛

 2011년도에 결성된 가야금 3중주단 '가야금빛'은 21세기한국음악프로젝트에서 일렉트로닉과 새타령을 크로스오버한 곡으로 수상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라디오 및 방송출연협연태교콘서트와 어린이를 위한 음악회,사회봉사연주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고우리민요와 힙합일렉트로닉장르를 크로스오버한 곡을 선보이는 국내 유일한 가야금3중주단이다.

 아리랑’ ‘새타령’ 등을 새롭게 편곡한 연주를 비롯해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가야금으로 들려줄 예정이다.

 

팝페라 앙상블 라스트라다

 지역을 대표하는 팝페라 앙상블 라 스트라다’(La Strada)는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 20139월에 창단한 팝페라 앙상블 라 스트라다는 지역을 대표하는 젊은 성악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라 스트라다는 전주세계소리축제, KBS기획공연 나이트피버’ 등 다양한 공연 및 축제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정통 성악곡부터 뮤지컬 및 영화 OST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전북 남성합창단 무지카 덴탈레 (Musica Dentale)’

  2011년에 창단된 무지카 덴탈레(Musica Dentale)는 이탈리아어로 음악 치과라는 뜻으로 전라북도의남성치과의사들이 만든 합창단이다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회의 정기연주회를 했으며, 2014년에는 이탈리아 알타 푸스테리아 지역에서 열리는 국제 합창제에도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 동반 관람객 분들의 편의를 위해 되도록 함께 관람하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접수하신 순서에 따른 좌석배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예약없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063)223-5651, 220-1009, 1003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통합예약안내 QR코드 https://jeonju.museum.go.kr/menu.es?mid=a10401000000

QUICK MENU

QUICK MENU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등록된 퀵메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