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예약·참여

[야간개장] 박물관이 살아있다

[야간개장] 박물관이 살아있다

상영일시
2013년 08월 03일 목요일
상영시각
오후 6시
상영장소
문화사랑방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관람시간
108분

줄거리

 엉뚱한 사업 아이템으로 하는 일마다 늘 실패만 하는 래리델리(벤 스틸러 분). 그를 더이상 견뎌내지 못한 부인이 곁을 떠나자 래리는 하나 밖에 없는 아들에게 만큼은 떳떳한 아버지가 되기 위해 직장을 찾아 나선다. 별 볼일 없는 그에게 온 유일한 기회는, 모든 사람들이 기피하는 자연사 박물관 야간 경비원. 아무것도 내보내지 말라는 선배 경비원의 기이한 충고를 들은 근무 첫 날밤, 래리는 박물관의 전시물들이 살아 움직이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한다.
 박물관 전시품들은 매일 밤 제멋대로 움직이며 래리를 괴롭힌다. 마야인들, 로마의 글래디에이터들, 카우보이들이 살아나 그들끼리의 전쟁을 벌이기 시작하고, 네안테르탈인은 자신의 디스플레이 케이스를 붙태우고, 가장 포학한 공룡 티라노사우르스는 래리를 못 잡아먹어 안달이다. 이런 대혼란 속에서 래리가 상담할 상대는 왁스 모형인 루즈밸트 대통령(로빈 윌리엄스 분)뿐. 아들을 위해 어떤 역경속에서도 박물관을 무사히 보호해야만 하는 래리는 첫 날 선배들에게 들었던 충고가 잊혀지지 않는다. 과연 이 박물관에는 무슨 비밀이 있는 것일까?
 
* 야간개장 영화 관람을 하신 후 '참여후기'에 영화감상을 남겨주시면 매월 선정된 분께 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하단콘텐츠 QR코드 https://jeonju.museum.go.kr/menu.es?mid=a10402020000

QUICK MENU

QUICK MENU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등록된 퀵메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