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예약·참여

[문화가 있는날] 트랜스포머 (자막)

[문화가 있는날] 트랜스포머 (자막)

상영일시
2017년 02월 22일 일요일
상영시각
오후5시
상영장소
문화사랑방
관람등급
12세 관람가
관람시간
135분

줄거리

두 거장의 첫 초대형 프로젝트 | 모든 것은 변신한다! | 함부로 상상하지 마라

 

인류보다 월등히 뛰어난 지능과 파워를 지닌 외계 생명체 트랜스포머’.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군단과 악을 대변하는 디셉티콘군단으로 나뉘는 트랜스포머는 궁극의 에너지원인 큐브를 차지하기 위해 오랜 전쟁을 벌여왔다. 하지만 행성 폭발로 우주 어딘가로 사라져버린 큐브’. 그들은 오랜 전쟁의 종지부를 찍기 위해 큐브를 찾아 전 우주를 떠돈다.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에너지원인 큐브는 우주를 떠돌다 지구에 떨어지고 디셉티콘 군단의 끈질긴 추적 끝에 큐브가 지구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들은 최후의 전쟁의 무대로 지구를 택하고, 아무도 모르게 지구로 잠입한다. 어떤 행성이든지 침입해 그 곳에 존재하는 기계로 변신, 자신의 존재를 숨길 수 있는 트랜스포머는 자동차, 헬기, 전투기 등의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인류의 생활에 깊숙이 침투한다. 그리고 그들은 큐브의 위치를 찾는데 결정적인 열쇠를 지닌 주인공 의 존재를 알게 된다.

이 모든 사실을 전혀 모른 채 살아가던 은 어느 날 밤,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한다. 그의 자동차는 트랜스포머중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군단의 범블비로 큐브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디셉티콘군단에 맞서 샘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트랜스포머. 우주의 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반드시 샘을 지켜야만 하는 범블비는 자신이 형제들인 오토봇군단을 지구로 불러모으기 시작하는데..

거대 에너지원 큐브가 디셉티콘의 손에 들어가는 것만은 막아야 한다. 샘을 찾아내 큐브를 손에 쥐어 지구를 지배하려는 악의 디셉티콘군단과 지구를 지키려는 정의의 오토봇군단의 인류의 운명을 건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하단콘텐츠 QR코드 https://jeonju.museum.go.kr/menu.es?mid=a10402020000

QUICK MENU

QUICK MENU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등록된 퀵메뉴가 없습니다.